top of page
검색

brandmother8
2019년 5월 1일2분 분량
창조성에 임하는 자세.
[신은 디테일에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또한 근간에는 [악마는 디테일에 있다]라는 말도 생겨났습니다. 본래의 의미가 어떻든 저는 이 두 말을 크리에이티브의 관점에서 들여다 보곤 합니다. [신]은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영감이나 혹은 크리에이티브 그...
조회수 44회
댓글 0개


brandmother8
2019년 2월 14일1분 분량
브랜드 마더
브랜드의 탄생과 양육을 함께하는 사람들 브랜드의 토양이 놀랍도록 다채롭고 풍요로워 지고 있습니다. 자본과 조직을 소유한 빅 브랜드 뿐만 아니라, 자기다운 본질적 가치와 사회적 의미를 단단히 앞세운 작지만 반듯한 브랜드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조회수 26회
댓글 0개


brandmother8
2019년 2월 12일1분 분량
브랜드 나비
브랜드는 두 개의 날개로 난다. 브랜드가 생각이라면 디자인은 행동이다. 제아무리 원대한 생각도 실행없이는 무용할 수밖에 없다. 브랜딩을 위한 브랜딩, 디자인을 위한 디자인, 기획을 위한 기획, 전략을 위한 전략, 반대를 위한 반대... 일을...
조회수 43회
댓글 0개
Blog: Blog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