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박 기 정 ceo  ㅣ  브랜드 디렉터

브랜드 전략 커뮤니케이션 20년 경력
브랜드앤컴퍼니 총괄이사
오길비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 부장
2002 한일 월드컵 개막식 조직위원
서강대 국어국문학 전공

​김 수 필 cd  ㅣ  디자인 디렉터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전략 20년 경력
동인기연 전략기획 팀장
그레이그룹 액티베이션 부국장
중앙대 산업디자인 학사
성균관대 디자인경영 석사
서강대 경영전문대학원 단기MBA 수료

People: Resume

브랜드는 두개의 날개로 납니다. 

브랜드의 정신인 브랜드 컨셉과 아이덴티티를 중심 축으로

브랜드 이론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전략과 기획의 한 쪽 날개, 그리고

브랜드 경험과 확장을 위한 디자인과 크리에이티브 실행의 다른 쪽 날개가 그것입니다.

균형잡힌 두 날개 짓을 통해 브랜드는 비로소 힘껏 날아오를 수 있는 힘을 갖습니다.

bottom of page